posted by 호론 2022. 9. 14. 11:27
728x90
반응형

처제 (妻弟)에 관한 꿈

 

 

% 처제와 술 마시는 꿈

처제에게 기분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처가에 경사가 있을 암시이다.

 

% 처제가 병원에 입원하는 꿈

처제가 한동안 단체생활을 하게 될 징조이다.

 

% 처제가 퇴원하는 꿈

처제가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많은 돈을 벌게 될 징조이다.

 

% 처제가 아픈 꿈

처제가 귀찮은 일로 시달리거나 건강이 나빠지게 될 징조이다.

 

% 처제와 진지하게 대화하는 꿈

처가에 근심 걱정, 문제 등이 생기게 될 징조이다.

 

% 처제와 함께 노래 부르는 꿈

처가에 재물이 풍성해지고 화목, 안정이 있게 될 암시이다.

 

 

 

 

% 처제가 이사하는 꿈

처제가 이직, 직업을 바꾸거나 업무 변동이 생기게 될 징조이다.

 

% 처제가 우는 꿈

처제에게 문제가 생겨 아내 몰래 해결하게 될 징조이다.

 

% 처제가 웃는 꿈

아내, 처제에게 칭찬을 받게 되거나 처제에게 기분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이다.

 

% 처제가 죽는 꿈

아내의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진행 중인 일이 크게 성공하게 될 징조이다.

 

% 먼 곳에 사는 처제가 찾아오는 꿈

실제로 처제가 방문하거나 처제에게 선물을 주게 될 암시이다.

 

% 처제와 함께 길을 걷는 꿈

처가 식구들과 여행, 나들이를 가게 될 암시이다.

 

% 처제와 데이트하는 꿈

처제와 밥을 먹거나 자신을 옹호해 줄 여자를 만나게 될 징조이다.

 

 

 

 

% 함께 있던 처제가 갑자기 사라지는 꿈

아내에게 도움을 주던 사람이 먼 곳으로 떠나게 될 징조이다.

 

% 처제와 싸우는 꿈

처제와의 사이가 더욱 가까워지게 될 징조이다.

 

% 처제가 결혼하는 꿈

처제에게 애인이 생기거나 기쁜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이다.

 

% 물속에서 노는 잉어, 거북이, 물고기 등을 보고 처제가 그중 한 마리를 건져서 주기에 받은 꿈

재물을 얻게 될 길몽이다.

당첨의 길운이 있다.

 

% 처제와 등을 맞대고 누워있는 꿈

승진, 진급 등이 있을 길몽이다.

 

% 처제가 돈을 빌려달라고 하는 꿈

각종 소리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아질 징조이다.

최대한 마음을 안정시키고 스트레스를 줄이려는 노력이 필요할 때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