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호론 2024. 1. 24. 22:09
728x90
반응형

 

나로우주센터 우주과학관

 

전라남도 고흥군 봉래면 하반로 490

전라남도 고흥군 봉래면 예내리 480

 

2013년 1월 31일, 우리나라의 최초의 인공위성 나로호가 발사된 곳으로 커다란 전시관과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는 곳으로 전남 여행 시 방문하면 좋은 장소입니다.

 

우리나라 최초의 우주인 이소연 씨입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나로호의 발사체 조형물이 압도하는 듯합니다.

 


 

 

주위의 평화롭고 한적한 분위기와 왠지 모르게 어울리는 듯하네요.

 


 

 

 

 

 


 

 

 

 


 

 

 
                               
 

입장료는 저렴한 편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월요일은 휴관이네요.

 


 

 

입구에 들어서면 우주인 조형물과 함께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른 전시관과는 확연히 차이가 나는 것 같습니다.


 

 

실물 우주복이라는데 너무 무거워 보입니다.

 


 

 

시간을 못 맞춰서 보지는 못했지만 3D 영화를 보시려면 시간을 잘 맞추셔야 되겠네요.

 


 

 

 

 


 

 

그냥 보고만 있어도 굉장히 복잡해 보입니다.

 


 

 

 

 

 


 

 

 

 


 

 

전망대에서 내려다본 광장의 모습입니다.

 


 

 

각종 체험, 볼거리 등이 많이 있네요.

 


 

 

우주광물채취

 

 

 

 

우주선 내부의 모습입니다.

답답해 보이네요.. ㅎㅎ

 


 

 

 

 


 

 

 

 


 

 

 

 


 

 

곳곳마다 이색적인 포토존이 많이 있네요.

 


 

 

광장 옆을 보시면 광활한 남해바다가 펼쳐져 있어 잠시 쉬어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나로우주센터 우주과학관

 

전라남도 고흥군 봉래면 하반로 490

전라남도 고흥군 봉래면 예내리 48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