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호론 2021. 3. 4. 15:36
728x90
반응형

다시 살아나는 것에 관한 꿈

% 사람을 죽였는데 그 사람이 다시 살아나 자기에게 덤비는 꿈

근심수가 생길 징조이다.

% 사람을 죽였는데 다시 살아나서 도망치는 꿈

해결되었다고 생각했던 문제에 이상이 생겨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길 징조이다.

% 물속에 빠졌지만 물고기, 거북이 등의 도움으로 살아나는 꿈

우연한 좋은 기회나 귀인의 도움을 얻게 되고 경영하는 일이 순조롭게 발전하게 된다.

부귀, 융성을 누리게 된다.

% 등잔에 석유를 누가 넣어 주어 불꽃이 살아나는 꿈

생활 방도 기타 소원의 경향이 절망 상태에서 구제된다.

% 죽은 나무가 되살아 나는 꿈

부진하던 사업이 소생할 것이다.

% 죽은 나무가 되살아나서 순이 나거나 꽃이 피는 꿈

생명, 사업 등이 활기를 되찾게 된다.

% 자신이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

보통 경우에는 매사가 대길하다.

기사회생으로 소망과 뜻을 성취하게 된다.

 

 

 

% 죽은 시체(송장)이 살아나는 꿈

불길한 꿈이다.

% 돌로 만든 불상이 살아서 움직이거나 부처님이 되는 꿈

단체의 우두머리, 지도자, 선각자 등과 동일시된다.

% 죽은 사람이 살아나거나 죽은 사람이 음식을 먹는 꿈

재물과 이권이 풍성해진다.

기회와 주위 여건이 호전되게 된다.

순조로운 발전과 안정을 누리게 된다.

% 높은 곳에서 떨어지던 중 나뭇가지나 전깃줄 등에 걸려 살아난 꿈

부도 직전에 기사회생하거나 구사일생하게 된다.

% 흙탕물에 빠져 죽음 직전에 간신히 살아나는 꿈

모진 고생 끝에 천우신조로 못다 한 일을 끝까지 성취하게 된다.

% 마른 물고기가 되살아나서 물로 헤엄쳐 들어가는 꿈

구하는 일이 거침없이 달성되고 재물과 영예가 풍족해진다.

 

% 깡패나 괴한에게 폭행을 당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꿈

모진 고난 속에서도 오직 살아남아야 한다는 굳은 신념과 신앙으로 일어서게 된다.

% 꺼져가던 불꽃을 되살아나게 하는 꿈

점차적으로 번창, 부귀하게 될 길몽이다.

% 타다 남은 불꽃이 되살아나는 꿈

묻혔던 문헌 속에서 새로운 사실을 발견하게 된다.

복운이 새롭게 트이게 된다.

% 붕괴 작업장이나 광산에 갇혀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

실제로 생사의 갈림길에서 굳은 의지로 막힌 터널을 뚫고 광명을 보게 된다.

석방, 형 집행정지, 불행에서 탈출, 희망, 성공, 승리 등이 있다.

% 죽어있던 시체(송장)이 살아나서 놀라 도망치는 꿈

이미 성사시킨 일이 수포로 돌아가게 되어 많은 피해를 보게 된다.

오히려 사업 자금을 되돌려 주게 된다.

% 자동차에 치여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

하루 종일 고통과 괴로움을 당하고 끝내 몸부림을 치다가 꿈에서 깨어난다.

구사일생, 오뚝이 인생이 된다.

% 지나간 기억이 되살아나는 꿈

흘러간 아름다움과 고통이 현실로 나타난다.

허와 실, 인생독본, 창조 등이 있다.

% 죽은 사람이 살아나서 슬피 울고 있거나 걸어 다니며 움직이는 꿈

구설 내지 말썽이 발생하게 된다.

비방, 다툼, 손실 등 궂은일에 부딪치는 장애를 겪게 된다.

 

 

 

% 시체(송장)이 다시 살아나 말을 하는 꿈

뜻밖의 송사 문제가 생겨 무척 고민을 하게 된다.

구설, 싸움, 시비, 소송 등의 불운이 닥친다.

% 애완동물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난 꿈

계획하거나 추진하는 일에 관계가 있다.

의뢰했던 일이 추진되지 않고 다시 되돌아올 징조이다.

% 병풍 뒤에서 죽은 사람이 살아나오는 꿈

가족에게 사고나 질병 등 집안에 불길한 액운이 있을 흉몽이다.

% 벼락을 맞은 나무가 다시 살아나는 꿈

어려움을 딛고 일어서게 되고 새로운 사업을 일으키게 될 징조이다.

%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난 꿈

성공 직전까지 간 일이 한순간에 수포로 돌아가게 된다.

발전하던 사업이 제자리로 돌아올 것을 암시한다.

% 예수님이 부활하는 꿈

신선한 성령을 얻어 새로운 진리를 깨닫게 되고 참된 신앙자가 된다.

학문과 영적 진리를 깨닫게 되고 바라고 있던 지혜를 얻는다.

천신, 성령, 진리, 대각, 대도, 종교, 성현, 조상, 부모, 부귀, 행복, 소원성취 등을 상징한다.

 

 

 

 

 

 

 

 

 

728x90
반응형